김준혁

안녕하세요. 저는 밝고 빛나는 사람이라는 이름을 가진 김준혁이라고 합니다.
기독교교육리더십연구소에서 미디어 팀장 및 관계 멘토링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밝고 빛나는 사람'

현재 한신대학교 기독교교육학과를 졸업 후, 서울장신대학교 예배찬양사역대학원에서 음악감독 석사과정을 재학중입니다. 

남양주시에 위치한 광림동교회에서 중고등부 교육전도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그간 청소년 아이들을 교육하고, 찬양인도 및 수련회 인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지냈습니다. 

또한, 기독교교육 리더십 연구소에서 막내 연구위원으로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는 찬양사역자를 꿈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가진 이 꿈은 현재도 변함이 없습니다. 다른 가사들이 아닌, 하나님을 찬양하는 가사들이 담긴 찬양이 예배당을 뒤덮는 순간들을 경험하며 기억하는 것에 행복함을 느낍니다. 

이러한 순간을 공동체, 특히 청소년 공동체에게 알려주고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언젠가는 길거리에서 찬양이 나오고 찬양이 불려져도 이상하게 여겨지지 않을 세상을 꿈꾸며 열심히 하나님을 위해 살아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찬양의 아름다움'

찬양은 저에게 있어 굉장히 큰 의미를 지닙니다. 찬양사역자인 꿈을 가진만큼 찬양하는 것은 저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고등학교 때, 찬양팀에 들어간 후, 찬양의 아름다움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찬양 인도자로 예배 드리게 되었고, 현재 인도자로, 기타연주로, 보컬 등의 다양한 자리에서 찬양팀을 섬겨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섬김의 자리에서 매일 매일 다르게 다가오는 찬양과, 찬양의 가사가 담긴 찬양을 부르는 우리의 목소리가 가득한 예배의 순간들은 저를 매 순간 힘 얻게 하는 원동력이며, 삶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 큰 부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찬양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Matt Redman-Bless The Lord’, ‘어노인팅-나 기다립니다’ 등의 찬양들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친숙한

사진 찍는 것에 취미를 가지신 아버지를 따라 자연스레 사진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흥미가 취미가 되었고, 이 취미는 현재 섬김 및 사역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일을 해나가는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 자리에서 우리의 순간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기어 우리의 공동체에서 서로 공유해나가는 것이 참 좋습니다. 예배드리는 우리의 모습, 함께 웃는 모 습들을 찍은 사진이 서로의 나눔 속에 사람향기나는 열매로 맺어지는 것에 보람과 행복을 느낍니다. 

'마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함께 찬양하고, 함께 예배드리며, 우리의 삶 주위에 힘들어하는 사람들과 손을 잡고 함께 교회를 이루어가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과 저희들의 인연은 함께 손잡고 하나님 나라를 만들어갈 수 있다는 의미에서 무척이나 소중하다 생각합니다.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샬롬.

'지나온 길'

1. 학력 사항

> 한신대학교 기독교교육학과 졸업 (B.A)

> 서울장신대학교 예배찬양사역대학원 음악감독(M.D)학과 석사 과정

 

2. 교회 및 사역 경력

> 의림교회 고등부 찬양팀 (Angelos Worship) 지도교사

> 의림교회 중등부 찬양팀 (Hiel Worship) 지도교사

> 광림동교회 청소년부 찬양팀 (Fone Worship) 지도교사

> 광림동교회 아동부 교육전도사

> 광림동교회 청소년부 교육전도사

3. 연구분야

> 관계 멘토링

> 미디어 팀장

 

4. 연락처

> E-Mail: na_doconan@naver.com

위로 스크롤